맛집 멋집

김포 양촌읍 누산리 소스터디 소머리국밥 good

boksil2님 2016. 5. 23. 19:34
반응형


비가 오려나봐요 요즘 무더위에
심신이 지칩니다ㅜㅜ
5월에 왠 여름이야ㅜㅜ
이럴때 몸보신좀 해야 하는데..
자꾸 냉면만 찾게 되네요~
워낙 소머리국밥을 좋아하는 1인으로
삼계탕 보다는 소머리국밥잉
더욱 끌린다는..ㅋ


누산사거리에 위치한
소스터디 소머리국밥인데요
이름이 특이하긴한데 가마솥으로
우려내 국물이 정말 깊어요ㅋ
참나무로 장작을 핀거라 완전 굿
인근에 국밥집이나 프렌차이즈들은
조미료 맛이 심해서 속만 느끼하다는..


김치 대박입니다 아무리 국밥이
맛있어도 김치가 맛없으면 안되겠죠?
깍두기도 맛있지만 저김치..
8명이서 한통을 다먹었다는..
좀 미안하긴 하네요ㅋ


한그릇 뚝딱입니다ㅋ
8명이 가고 입맛 까다로운
아줌마들인데 다 맛있다고 하네요ㅋ
한동안 단골될꺼같아요^^


누산사거리에 아울렛매장있는곳
바로 옆에 위치해요 길가라 눈에
잘뛰고 엄청넓어 단체모임으로도
좋을거같네요^^
그리고 주차공간 대박!!
강화 여행다녀오고 들리셔도
좋을거 같네요ㅋ

소스터디 소머리국밥
김포시 양촌읍 누산리 413-1
T.031.982.819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