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멋집

커피한잔으로 힐링

boksil2님 2016. 7. 23. 13:18
반응형
가끔 머리 식히러가는 커피숍이 있는데요
카페모카랑 아메리카노 정말 맛있네요~~

우유크림롤도 시켜봤는데요 너무 맛있네요 입안에서 살살녹는이맛ㅋ
도지마롤이라해서 엄청 유행이었더랬죠ㅋ
간김에 할머니께서 농사지어온 옥수수도 사오구요 빨간감자도 사왔어요ㅋ

옥수수가 엄청연하고 맛있더라구요ㅋ
많이 살껄그랬다는요ㅎㅎ
무튼 빨간색감자 조금한게 찌니깐 밤처럼 너무 맛있네요ㅋ

가끔 이렇게 자연에서 힐링하는것도 스트레스많은 현대인에겐 참 좋은것같아요^^
알찬 주말을 보냈네요~~한주한주가 금방이지요~~이번주말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