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실이..일상..

비오는날엔 문어파전을~~

boksil2님 2016. 7. 13. 21:23
반응형
김포엔 어찌 비가 내릴듯하면서 안내리면서 습하고 더운게 꼭 중국날씨같네요ㅠㅠ

비오면 꼭 해먹어야하는 음식이 있죠ㅋㅋ
사실 파젠을 그렇게 좋아하진않았는데  나이먹으니 입맛도 별수없네요ㅎㅎ

실파 조금을 팬바닥에 깔아주시구요 다진문어 호박당근 양파 조금씩 홍고추조금이랑 파전베이스가될반죽은요



물과 부침가루 1:1이예요ㅋ
그리고 조미료를 잘 안쓰는 우리집에선 표고버섯가루 1큰술을 섞어주면 정말 조미료 넣은것처럼 맛있어요ㅋ
 

앞뒤 노릇노릇 부쳐주시면 막걸리에 캬~~
파전은 언제나 맛있죠ㅋ
무튼 파전과 훈훈한 저녁 마무리했네요ㅎㅎ
비오면 꼭한번 만들어드세요 문어파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