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실이..일상..

인천 검단 커플링 완전조아♡

boksil2님 2016. 4. 4. 18:16
반응형


#인천 검단 커플링#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어제 비온뒤라 하늘이 너무 맑은거
같아요♡
시작하는 월요일 화이팅하시고
웃는 하루되길 바랍니다^^

벌써 결혼 4주년입니다
매년 밥만 먹고 그냥 보넸는데
이번에는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ㅜㅜ
참 바쁘게 살았는데 시간이 이렇게
지나다니.. 세월이?야속합니다ㅋ
이번만큼은 좀더 특별하게 보네고싶어요


저.. 잘고른거 맞죠?
남자가 보는관점에서는 뭐가먼지
모르겠고.. 사장님 믿고
구매했습니다 ^^
아무래도 커플링하면 종로나 강남이죠?
하지만 as받기도 힘들고 덤탱이가
많아서..
하지만 인천에는 쥬얼리샵도 흔치않고
디자인이 올드해서..
이곳은 친구가 예물했던곳인데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시세도 많이
저렴하다고 해서 들렸는데
만족도 1000%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쥬얼리입니다
뭐가 먼지 모르겠네요ㅋ
다비슷해보이니..자꾸 심플한것만
찾게되네요
여기 사장님은 일주일에 한번씩
종로에가서 트랜드에 맞게
구입해 오신다고 하니..
거기다 인천이라 as받기도 편하고♡
믿음직스럽네요


금거래도 한다고 하셔요^^
싸게 구입하고 잘받아준다고하니..
한번 상담 받아 보셔요^^
실물 자산을 준비하라..
북한때문에 마음도 뒤숭숭한데
하나 구입할까요?
다.. 갖고싶다..


반지뿐만 아니라 생각했던 예상금액보다
저렴해 목걸이 반지까지 세트로 맞췄어요
근데 어떻게 전해줄까요?
누가 방법좀..ㅜㅜ 아 A형~


현재 부부가 인천서구에서 두곳을
운영중이라고 하시네요^^
제가 간곳은 검단 메가벅스건물 1층인데
영화도 보시고 반지도 구경해봐요^^
블로그 보고 연락줬다하면
디스카운트 많이 해주신다고 하네요♡

반응형